본문 바로가기
애니

나츠메 우인장 7기 애니 제작 확정

by 우다(wooda) 2023. 7. 15.

15주년 기념 키 비주얼

나츠메우인장이 돌아온다!

 
나츠메 우인장이 어느새 15주년이 되었다.
그 기념하는 자리에서 7기 제작 결정 발표가 있었다고 한다.
 
백귀야행 모습의 비주얼이 참으로 아름답다.  
오랜만에 보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반가울 따름.
7기 대환영!
 
 

 


장르: 판타지, 치유, 일상, 순정
작가" 미도리카와 유키
번역가: 서현아
출판사: 하쿠센 샤/학산문화사
연재처: LaLa
연재기간: 2003년 7월~연재 중

 
요괴를 볼 수 있는 나츠메 타카시는 할머니인 레이코의 유품 '우인장'을 물려받아, 야옹 선생과 함께 우인장에 이름이 묶여 있는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며 일어나는 일들로 구성된 옴니버스식이다.  


 
 

 
 
힐링물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나츠메 우인장 7기 제작 소식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6기 이후 무려 6년 만이다.
기다리다 지쳐 이제 애니는 나오지 않을 줄 알았다.
다시 돌아오는 나츠메를 기다리며 단행본과 애니 정주행을 시작해보려 한다.
 
개인적으로 만화를 보면 나츠메의 성장이 눈에 보이는데, 예전엔 지독하게 외로워 보이던 나츠메가 알을 깨고 나오는 모습이 슬프고도, 아름다운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한편으론 어딘가 쓸쓸하고 고독한 나츠메의 모습을 좋아했던 나는 아쉽기도 하다.
 
얇아져가는 우인장만큼 커가고 있는 나츠메.
앞으로 얼마나 많은 일들이 성장하게끔 할지 기대된다.